동물·광물

'귀여운 아기 팬더들'

목눌인 2012. 4. 17. 15:13

빨리 먼저 올라가 '귀여운 아기 팬더들'

 

커뮤니티 사이트에 빨리 먼저 올라기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장의 아기 팬더사진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는 아기 팬더의 인형처럼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때문에 반응이 뜨거운데요.

 

 

이슈가 되고 있는 빨리 먼저 올라가의 사진 이미지입니다.

사진에서는 아기 팬더가 다른 아기팬더를 밑에서 받쳐 올려주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정말 보는 이로 하여금 입가에 웃음을 띄게 하는 사진인거 같습니다.

 

 

이 밖에도 빨리 먼저 올라가 라는 느낌이 드는 사진들을 올리고 있는데요.

요 사진도 밑에 있는 아기 팬더가 야 빨리 먼저 올라가 끙~ 이라고

무언의 대사가 생각이 날만큼 딱~맞아 떨어지는 사진 같습니다...ㅎㅎㅎㅎㅎ

 

 

팬더들은 워낙 개으름쟁이들이라서 좀처럼 잘 움직이질 않는다는데.....

나무는 왜 저렇게 올라가려고 애를 쓰는지..ㅎㅎㅎㅎㅎㅎ

엉덩이가 무거워~ 밑에서 받쳐주지 않으면 금방이라고 고꾸라 질듯하네요....

 

 

이런 귀엽고 깜직한 팬더들은 지금도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이기도 한데요.

보기보다 예민한 동물이라 출산률도 저조해....그수가 자꾸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조만간 더 듬직한 팬더의 뒷모습을 보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소중한 동물인 만큼 잘보존되기를 바랍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팬더들의 특징 습성 관련영상)

 

(아기팬더들 모습 관련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