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AUTUMN LEAVES - Eric Clapton

목눌인 2020. 4. 11. 22:06

AUTUMN LEAVES - Eric Clapton       

고엽

[Λ] "Eric Clapton - Autumn Leaves"


Autumn Leaves


The falling leaves ​

drift by the window​

The autumn leaves ​of red and gold

I see your lips​

the summer kisses​

The sunburned hands ​

I used to hold

Since you went away ​

the days grow long​

And soon I'll hear old winter's song​

But I miss you most of all my darling​

When autumn leaves start to fall


  Since you went away ​

the days grow long​

And soon I'll hear old winter's song​

But I miss you most of all my darling​

When autumn leaves start to fall

Yes, I miss you most of all my darling​

When autumn leaves start to fall.



떨어지는 낙엽이 창가를 스쳐가네요​

빨갛고 황금 빛 낙엽들이죠

여름날 입 맞추었던 당신의 입술과​

내가 잡아주었던 햇볕에 그을린

당신의 손이 생각나네요

당신이 떠난후 하루가 길어졌네요​

그리고, 곧

나는 오래된 겨울 노래를 듣게 되었죠​

하지만 나의 사랑 당신이 그리워집니다​

가을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당신이 떠난후 하루가 길어졌네요​

그리고, 곧

나는 오래된 겨울 노래를 듣게 되었죠​

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내사랑 모든 것을 그리워 합니다​

가을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나는 당신에게

내 사랑 모든것을 그리워 합니다

가을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Eric Clapton - "Autumn Leaves"



Eric Clapton


Eric Clapton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의 명성과 실력을 갖춘 절세의 아티스트로

고령의 나이 (1945년생) 임에도 불구하고 2~3년에 한번씩 꾸준하게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Eric Clapton의 autumn leaves가 삽입된 앨범은 2010년 발표된 19집 <클랩튼(claton)> 앨범으로

도입부에 재즈 피아노의 선율과 낮은 베이스의 울림이 무대를 감싸며 포근하게 펼쳐진다.

편안하고 느긋하며 따뜻한 느낌의 연주와 함께.

특히 돋보이는 것은 중간에 나오는 거장의 기타 연주로

느긋함의 미학, 연륜의 여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중반 이후 흘러나오는 현악기의 배경 소리도 아름답다.

나직하고 관조하듯 부르는 노래소리와 후반부에 더해진 기타 솔로는 더할 나위 없는 명연주라고 생각된다.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autiful Brown Eyes - Connie Francis  (0) 2020.04.11
Ave Maria / Helene Fischer  (0) 2020.04.11
As Tears Go By / Rolling Stones  (0) 2020.04.11
Annie's Song - John Denver   (0) 2020.04.11
And I Love You So - Perry Como   (0) 2020.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