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Adios Amigo

목눌인 2020. 4. 11. 21:30

Adios Amigo      



Adios Amigo - Jim Reeves
  


Jim Reeves - Adios Amigo


    스페인어로 Adios(아디오스) Amigo(아미고)는 '안녕, 친구여' 라는 뜻으로 헤어질 때 하는 인사 입니다.

    Adios amigo, Adios my friend
    The road we have travelled has come to an end
    When two love the same love,
    잘 있게나 친구여,잘 있게나 나의 친구여,
    우리 함께 걸은 길 이제 끝이 났나 보네
    두 사람이 한 연인을 사랑하면

    One love has to lose
    And it's you who she longs for,
    it's you she will choose
    한 사랑은 잃을 수 밖에
    그녀가 그리는건 자네야,
    그녀가 선택할 사람은 자네야

    Adios compadre,
    what must be must be
    Remember to name one muchacho for me
    I ride to the Rio, Where my life I must spend
    Adios amigo, adios my friend
    잘 있게나 나의 단짝이여,
    어쩔 수 없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잊지 말고 한 아이는 날 위해 이름을 지어 주게나
    나는 리오로 가서 여생을 보내려네
    잘 있게나 친구여, 잘 있게나 나의 친구여


    Adios compadre,
    Let us shed no tears
    May all your mananas bring joy through the years
    Away from these memories, My life I must spend
    Adios amigo, adios my friend
    잘 있게나 나의 단짝이여,
    눈물은 흘리지 말게
    자네의 아침들이 늘 기쁨 가져오기 바라네
    이 기억을 잊고 나는 여생을 보내려네
    잘 있게나 친구여,잘 있게나 나의 친구여



'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 I Love You So - Perry Como   (0) 2020.04.11
Am I That Easy To Forget   (0) 2020.04.11
Dominique/The Singing Nun  (0) 2020.04.11
소향 팝송 모음  (0) 2019.09.01
Can,t Helf Falling in Love'  (0) 2019.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