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요법

두통의 자석요법

목눌인 2017. 9. 7. 15:36

두통은 일반적으로 머리부위에 혈액이 원할하게 공급되지 않아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앞머리가 아픈 증상은 비장,위장에 문제가 있어 발생됩니다.

찬것을 많이 먹거나 급히 먹으면 바로 앞머리가 몹시

아플 때가 있는데 이는 위장이 냉기로 급작히 수축되어

혈액순환이 저하되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통증이 나타나는 앞머리에 자석을 N극이 닿도록 부착하면

바로 통증이 사라집니다.

 

옆머리가 아픈 것은 간장,담기능의 이상으로 오는데

이때는 주로 옆머리가 아픕니다.

술이나 약물의 과다복용으로 인하거나 너무 몸을

혹사하여 피로가 심할때 나타납니다.

옆머리 부위에 자석의 N극을 부착하면 통증이 감소됩니다.

 

뒷머리가 아픈 것은 방광의 이상으로 인하여 오는데

건망증이 심하고 종아리에 쥐가 자주나는 증상이

동반됩니다.

중지손가락 손톱부위에 자석의N극이 닿도록 부착하고

중지손가락 뒷부분(반지 끼는 위치)에 S극이 닿도록 하여

테이프로 고정시키면 통증이 감소되고 목이 편해집니다.

 

머리 꼭대기가 아프고 열이 나는 증상은 신장기능의

이상으로 오는 두통입니다.

과다한 성관계로 오거나 너무 힘든일을 많이 해서

몸에 기운이 다하면 발생합니다.

정액을 만들기 위해 뼈에서 무리를 해서 발바닥에서

열이 나기도 합니다.

이픈부위에 자석의 N극이 닿도록 올려 놓고 모자를 쓰고

모자위에 자석을 얹으면 움직이지 않고 고정됩니다.

 

속머리가 아픈 것은 심장과 소장의 이상으로 뇌에

혈액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아 일어나는 두통입니다.

손가락으로 머리를 눌러보아 가장 아픈 곳에

자석의 N극이 닿도록 하고 모자를 쓰고 자석을 하나

덯붙여서 고정시키면 됩니다.

 

머리 전체가 아픈 것은 폐기능의 이상으로 옵니다.

혼탁하거나 오염된 공기에 노출이 되면 발생합니다.

눈썹과 눈썹 정중앙에 자석의 N극이 닿도록 하여

티이프로 고정시키면 통증이 감소됩니다.

환기를 시켜 신선한 바람을 쐬거나 공기가 맑은

곳에 가면 빨리 통증이 사라집니다.

'자석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석요법3  (0) 2017.09.06
자석요법2  (0) 2017.09.06
나는몸신이다 18회  (0) 2017.09.01
인체와 자기 & 자석치료법   (0) 2017.08.30
자석의 활용방법  (0) 2017.08.28